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휴대폰 관련 사업이 발전하면서 이와 관련된 여러가지 사기 피해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문자를 이용한 스미싱, 소액결제 관련 사기 등입니다.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래 미납폰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전문으로 하는 노하우도 많이 필요합니다. 여하튼,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란 것은 결국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한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저희 업체에도 여럿 문의주셔서 정신없이 바쁜 와중에 고객님들께서 왜 결제가 안되는지 물어보시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요.

그래서, 맑은티켓 같은 정식업체를 이용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면 결제 정책상 불가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뚫기가 훨씬 수월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 하는 방법 중 하나는 상품권을 결제 후 판매하는 것이 있습니다. 휴대젼화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는 여러곳이 있습니다.

그리고 결제대행사별로 결제가 얼마나 잘 이루어지는지도 천차만별인데 이건 쉽게 생각하면 대형매장과 구멍가게로 생각하면 쉽습니다.

이 경우는 방금 말씀드렸듯이 휴대폰 소유자가 본인의 휴대폰을 항상 잘 소지하고 계시고 타인에게 양도 대여하는 일이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도용으로 인해 휴대폰 요금폭탄을 맞을일은 생기지 않으실겁니다.

요즘에는 조건이 안좋아도 소액대출은 아주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꼭 해야할 이유가 있는지 참고해보시고 안전하게 이용 잘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지갑을 따로 챙기지 않아도 휴대전화만 있으면 밖에서 결제가 가능해져 많이 편리해졌습니다. 휴대전화로 소액결제를 사용해보신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소액결제현금화 휴대전화 소액결제는 휴대전화 가입자가 온라인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로 인증을 받아 신용결제를 하고, 구매비용은 구매한 다음달 청구서에 합산해서 청구하는 일종의 금융서비스 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권이나 포인트 교통카드를 충전한 뒤 이것을 다시 환불하거나 재판매하여 현금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정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통신사에서 결제사(다날)로 결제 진행과정 중에 일시적인 통신 문제로 인하여 발생, 와이파이를 끄고 데이터로 결제 시도해보던가 장소를 이동하여 다시 결제 요청 미해결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해당 코드번호 해결 안내 요청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